원래는 독립 운동가들의 포로를 잡기 위해 일본 정부가 지은 감옥. 1908 년 10 월 21 일 감성 형무소라는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열었고 교도소가 꽉 찼을 때 교도소는 1912 년 9 월 3 일에 서대문 형무소로…
1395 년에 지어진 경복궁은 인근 창덕궁 (동궁)과 경희궁 (서궁)과 비교할 때 가장 북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북궁이라고도 불립니다. 경복궁은 틀림없이 가장 아름답고 다섯 개의 궁전 중 가장 큰 궁전입니다. 국립 고궁 박물관은 흥례문 남쪽에, 국립 민속…
원래는 평범한 동네였던 연남동은 최근 이곳을 고향이라고 부르는 젊은 예술가와 디자이너의 수가 늘고있다. 하나 둘씩 거리가 독특한 상점들로 가득 차기 시작했고, 날마다 점점 더 많은 방문객을 끌어 들였습니다.
홍대는 젊고 낭만적 인 분위기, 지하 문화, 자기 표현의 자유로 유명한 동네입니다. 독특한 카페, 아늑한 갤러리, 액세서리 상점, 패션 숍, 라이브 카페 및 클럽, 예술 시장, 미식가 식당이있어 이곳은 지역 젊은이들에게 인기있는 장소이자 산책하기에 좋은…
이태원은 1997 년에 지정된 서울 최초의 관광 특구입니다. 2 만여명의 외국인이 거주하는 다문화 공간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여행자들은 외국인이 운영하는 40여 개의 레스토랑이있는 월드 푸드 스트리트에서 세계 각국의 정통 요리와 문화를 체험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