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코로나19 예방 조치 및 영업장별 운영시간 안내
저희 호텔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하여, 정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기반으로 전 이용 시설에 대해 철저한 위생 관리와 안전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오며, 상황이 종식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비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소규모 회의실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필요한 각종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노트북, 컬러 시스템, 프린터, 빔 프로젝터
각종 문구류 및 사무용품
미팅 룸 A ( 8명 이용 가능)
미팅 룸 B (12명 이용 가능)
24시간 운영
(단, 비서업무 및 전문통역은 07시~19시까지 가능)